Author name: OMG첼시

그랜드크로스

OMG! 라오킹 + 쿠킹덤? <그랜드크로스: 에이지 오브 타이탄> 쿠폰, 정보, 전략 모바일 게임, 리뷰, 넷마블, 2023

반가워요! 왬지 여러분들!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따끈한 신작 그랜드크로스: 에이지 오브 타이탄 입니다! – 넷마블에서 제작한 게임이며, 라이즈 오브 킹덤과 같은 게임류라고 보시면 되요! 자신의 성과 영웅을 …

OMG! 라오킹 + 쿠킹덤? <그랜드크로스: 에이지 오브 타이탄> 쿠폰, 정보, 전략 모바일 게임, 리뷰, 넷마블, 2023 궁금하면 클릭

픽셀 히어로

OMG! 확률 조작? 민심 나락? <픽셀 히어로> 최신 쿠폰 2종, 후기, 이슈, 논란, 정보, 2023 모바일 게임

반가워요! 왬지 여러분들!   전에 제가 소개드렸던 모바일 게임 픽셀 히어로가 확률 조작 논란으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ㅠㅠ   그래서, 이 게임을 여러 광고에서 접한 분들이 시작해도 …

OMG! 확률 조작? 민심 나락? <픽셀 히어로> 최신 쿠폰 2종, 후기, 이슈, 논란, 정보, 2023 모바일 게임 궁금하면 클릭

트래블로그 카드

OMG! 해외여행 필수템! <트래블로그 체크카드> 실사용 후기, 혜택 정보, 사용 이유, 차별점, 신청 방법, 하나 카드, 2023

반가워요! 왬지 여러분들! 경제 카테고리는 오랜만이네요 ㅠㅠ 요즘 게임들이 워낙 출시를 많이 해서 리뷰 적느라   아무튼! 오늘은 해외여행 좀 해봤다 하시는 분들은 꼭 하나 쯤은 가지고 …

OMG! 해외여행 필수템! <트래블로그 체크카드> 실사용 후기, 혜택 정보, 사용 이유, 차별점, 신청 방법, 하나 카드, 2023 궁금하면 클릭

알뜰교통카드

OMG! 교통비 인상? <알뜰교통카드> 로 알뜰하고 똑똑하게 아끼자! 교통비 1등 카드 소개

반가워요, 왬지 여러분들!! 서울 교통비가 또 올랐습니다! 비사앙ㅇㅇㅇㅇ!   살기가 점점 팍팍해지네요.. 점심도 도시락 먹는데.. 여러분들! 우리 똑똑하고, 알뜰하게 아낄 거 아껴야 주말에 치팅데이도 하고 데이트도 하죠!! 이딴 교통비 …

OMG! 교통비 인상? <알뜰교통카드> 로 알뜰하고 똑똑하게 아끼자! 교통비 1등 카드 소개 궁금하면 클릭

말세의검녀

OMG! 간만에 매운 핵앤슬래쉬! <말세의검녀, Swordash>, 쿠폰 2종, 정보, 리뷰, 수동컨트롤, RPG, 2023

반가워요! 왬지 여러분들! 오늘은 후.. 정말 맵다 매워! 간만에 미친 난이도의 수동 컨트롤 모바일 게임이 나왔습니다! Swordash, 말세의검녀 라는 핵앤슬래쉬 기반 모바일 게임인데요! 바로 리뷰 들어가볼까요??   +++ …

OMG! 간만에 매운 핵앤슬래쉬! <말세의검녀, Swordash>, 쿠폰 2종, 정보, 리뷰, 수동컨트롤, RPG, 2023 궁금하면 클릭

디펜스더비

OMG! 디펜스 + 클래시 로얄? <디펜스더비> 쿠폰 2종, 게임 정보, 솔직 리뷰, 과금 추천, 2023

반가워요! 왬지 여러분들! 오늘 게임 하나가 새로 오픈했죠? 제가 좋아하는 전략 디펜스 게임이라 점심, 저녁도 패스하고 플레이 해봤는데요!   <디펜스 더비> 라는 게임입니다. 클래시 로얄이라는 게임에 디펜스 요소를 …

OMG! 디펜스 + 클래시 로얄? <디펜스더비> 쿠폰 2종, 게임 정보, 솔직 리뷰, 과금 추천, 2023 궁금하면 클릭

랭킹 오브 피쉬킹

OMG! 개판.. 아니 생선판! <랭킹 오브 피쉬킹> 쿠폰 정보, 리뷰, 평가 공유! 2023 최신 게임

반가워요, 왬지 여러분들!! 7월 28일 랭킹 오브 피쉬킹이 출시되었습니다! 비슷한 시기에 비슷한 게임이 쏟아지네요.. 게임의 구조가 모바일 게임 @@과 너무 똑같아서 같은 제작사가 만든 줄 알았지 …

OMG! 개판.. 아니 생선판! <랭킹 오브 피쉬킹> 쿠폰 정보, 리뷰, 평가 공유! 2023 최신 게임 궁금하면 클릭

개판오분전

OMG! 진짜 개판인 모바일 게임 <개판오분전> 쿠폰 4종, 개꿀팁, 리뷰, 평가, 정보 공유! 2023 최신게임

반가워요! 왬지 여러분들! 오늘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게임, 정말 화면 가득 ‘개’ 판인 게임 개판오분전을 소개하려구요!   === 개판오분전 공식 라운지가서 쿠폰받기 ===   28일에 …

OMG! 진짜 개판인 모바일 게임 <개판오분전> 쿠폰 4종, 개꿀팁, 리뷰, 평가, 정보 공유! 2023 최신게임 궁금하면 클릭

신의 탑

OMG! 웹툰 원작 모바일 게임 <신의 탑: 새로운 세계> 2023 여름 기대작 오픈. 티어표, 리뷰와 쿠폰, 정보 공유!

반가워요, 왬지 여러분들! 하루가 멀다 하고, 모바일 게임 신작들이 쏟아지네요 전 리뷰를 위해 현생을 포기하고 있습니다..   아레스에 이어, 신의 탑: 새로운 세계가 오픈했어요! 요즘 넷마블이 …

OMG! 웹툰 원작 모바일 게임 <신의 탑: 새로운 세계> 2023 여름 기대작 오픈. 티어표, 리뷰와 쿠폰, 정보 공유! 궁금하면 클릭

아레스

OMG! 대형 신작 <아레스: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> 오픈런 12시간 플레이 솔직 리뷰 / 꿀팁 방출, 쿠폰 정보

반가워요, 왬지 여러분들! 어제! 드디어 많은 게이머들이 기다려온 SF 대형 신작! <아레스: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> 가 한국시간 25일 오전 11시 정식 출시 했었습니다.   두 말하면 입아프죠? 제가 …

OMG! 대형 신작 <아레스: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> 오픈런 12시간 플레이 솔직 리뷰 / 꿀팁 방출, 쿠폰 정보 궁금하면 클릭

Scroll to Top